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티끌/웹,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Essential Grid 웹에 표현하기.

by i.got.it 2014. 11. 11.

 

 

개요.

   
 

워드프레스에서 Essential Grid 로 만들어진 그리드를 웹에 표현하는 방법 정리.

 

3가지 방법이 가능하다.

1. 숏코드 삽입방식. (편집기에서 툴바이용하는방법 포함)

2. 위젯을 사이드바에 배치하는 방식.

3. Visual Composer 이용하는 방법.

 

관련정보.

Essential Grid 만드는 방법 -> http://igotit.tistory.com/198

 

 

1. 숏코드 삽입.

   
 

Essential Grid 를 포스트나 페이지에 기록하면 웹페이지에서 보일 때는 그리드가 보이게된다. 

아래그림의 편집기 상단 툴바 붉은 박스가 Essential Grid 아이콘이다. 이것을 클릭하면 그리드 선택창이 뜬다.

선택창에서 우리가 만들었던 egrid1 을 선택하면 글 내용중에 숏코드가 자동으로 들어온다.



 

 

웹사이트에서 보이는 모습 확인.

 


 

 

 

 

2. 위젯으로 사이드바에 표현하기.

   
 

Essential Grid 위젯을 사이드바에 배치하면 해당 사이드바에서 보인다. 아래그림은 웹사이트에서 Essential Grid 가 보이는 모습.붉은박스 부분. 

 

 

 

 

3. Visual Composer 로 표현하는 방법.

   
 

Visual Composer 의 Elements 중에 Essential Grid 를 선택하여 배치하면된다. 그러나, 오류가 있어서 웹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표현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때는 Visual Composer 의 Element 중 Text Block 을 추가하고, 여기에 숏코드 ( [ess_grid alias="egrid1"][/ess_grid] 이런 식으로 )를 직접 기록하면 웹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essential grid 를 볼 수 있다. 

 

 

///199.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