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sualStudio.C++.C#

Visual Studio 프로젝트 속성에서 매크로 의미.

by i.got.it 2017. 7. 16.



 



- Visual Studio 프로젝트의 속성 페이지 대화 상자에서 문자열이 허용되는 모든 위치에서 매크로 사용가능.

- 매크로는 대/소문자를 구분없음. 





매크로설명
$(RemoteMachine)디버그 속성 페이지에서 Remote Machine 속성의 값으로 설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C++ 디버그 구성에 대한 프로젝트 설정 변경을 참조하세요.
$(Configuration)현재 프로젝트 구성의 이름(예: "Debug")입니다.
$(Platform)현재 프로젝트 플랫폼의 이름(예: "Win32")입니다.
$(ParentName)(사용되지 않음) 이 프로젝트 항목을 포함하는 항목의 이름입니다. 부모 폴더 이름 또는 프로젝트 이름이 됩니다.
$(RootNameSpace)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네임스페이스(있는 경우)입니다.
$(IntDir)중간 파일에 대해 지정된 디렉터리 경로입니다. 상대 경로인 경우 중간 파일은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추가된 이 경로로 이동합니다. 이 경로의 끝에는 슬래시가 있어야 합니다.Intermediate Directory 속성에 대한 값으로 확인됩니다.$(OutDir)을 사용하여 이 속성을 정의할 수 없습니다.
$(OutDir)출력 파일 디렉터리에 대한 경로입니다. 상대 경로인 경우 출력 파일은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추가된 이 경로로 이동합니다. 이 경로의 끝에는 슬래시가 있어야 합니다.Output Directory 속성에 대한 값으로 확인됩니다.$(IntDir)을 사용하여 이 속성을 정의할 수 없습니다.
$(DevEnvDir)Visual Studio의 설치 디렉터리(드라이브 + 경로로 정의됨)이며, 뒤의 백슬래시 '\'를 포함합니다.
$(InputDir)(사용되지 않음, 마이그레이션됨) 입력 파일의 디렉터리(드라이브 + 경로로 정의됨)이며, 뒤에 백슬래시 '\'가 포함됩니다. 프로젝트가 입력인 경우 이 매크로는 $(ProjectDir)에 해당합니다.
$(InputPath)(사용되지 않음, 마이그레이션됨) 입력 파일의 절대 경로 이름(드라이브 + 경로 + 기본 이름 + 파일 확장명으로 정의됨)입니다. 프로젝트가 입력인 경우 이 매크로는 $(ProjectPath)에 해당합니다.
$(InputName)(사용되지 않음, 마이그레이션됨) 입력 파일의 기본 이름입니다. 프로젝트가 입력인 경우 이 매크로는 $(ProjectName)에 해당합니다.
$(InputFileName)(사용되지 않음, 마이그레이션됨) 입력 파일의 파일 이름(기본 이름 + 파일 확장명으로 정의됨)입니다. 프로젝트가 입력인 경우 이 매크로는 $(ProjectFileName)에 해당합니다.
$(InputExt)(사용되지 않음, 마이그레이션됨) 입력 파일의 파일 확장명입니다. 파일 확장명 앞에 '.'을 포함합니다. 프로젝트가 입력인 경우 이 매크로는 $(ProjectExt)에 해당합니다.
$(ProjectDir)프로젝트의 디렉터리(드라이브 + 경로로 정의됨)이며, 뒤의 백슬래시 '\'를 포함합니다.
$(ProjectPath)프로젝트의 절대 경로 이름(드라이브 + 경로 + 기본 이름 + 파일 확장명으로 정의됨)입니다.
$(ProjectName)프로젝트의 기본 이름입니다.
$(ProjectFileName)프로젝트의 파일 이름(기본 이름 + 파일 확장명으로 정의됨)입니다.
$(ProjectExt)프로젝트의 파일 확장명입니다. 파일 확장명 앞에 '.'을 포함합니다.
$(SolutionDir)솔루션의 디렉터리(드라이브 + 경로로 정의됨)이며, 뒤의 백슬래시 '\'를 포함합니다.
$(SolutionPath)솔루션의 절대 경로 이름(드라이브 + 경로 + 기본 이름 + 파일 확장명으로 정의됨)입니다.
$(SolutionName)솔루션의 기본 이름입니다.
$(SolutionFileName)솔루션의 파일 이름(기본 이름 + 파일 확장명으로 정의됨)입니다.
$(SolutionExt)솔루션의 파일 확장명입니다. 파일 확장명 앞에 '.'을 포함합니다.
$(TargetDir)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디렉터리(드라이브 + 경로로 정의됨)이며, 뒤에 백슬래시 '\'가 포함됩니다.
$(TargetPath)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절대 경로 이름(드라이브 + 경로 + 기본 이름 + 파일 확장명으로 정의됨)입니다.
$(TargetName)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기본 이름입니다.
$(TargetFileName)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파일 이름(기본이름 + 파일 확장명으로 정의됨)입니다.
$(TargetExt)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파일 확장명입니다. 파일 확장명 앞에 '.'을 포함합니다.
$(VSInstallDir)Visual Studio을 설치한 디렉터리입니다.

이 속성에는 대상 Visual Studio의 버전이 포함되며, 이 버전은 호스트 Visual Studio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latformToolset) = v110으로 빌드하는 경우 $(VSInstallDir)에는 Visual Studio 2012 설치 경로가 포함됩니다.
$(VCInstallDir)Visual C++를 설치한 디렉터리입니다.

이 속성에는 대상 Visual C++의 버전이 포함되며, 이 버전은 호스트 Visual Studio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latformToolset) = v90으로 빌드하는 경우 $(VCInstallDir)에는 Visual C++ 2008 설치 경로가 포함됩니다.
$(FrameworkDir).NET Framework가 설치된 디렉터리입니다.
$(FrameworkVersion)Visual Studio에서 사용하는 .NET Framework의 버전입니다.$(FrameworkDir)과 함께 사용할 경우 Visual Studio에서 사용하는 .NET Framework 버전의 전체 경로입니다.
$(FrameworkSDKDir).NET Framework를 설치한 디렉터리입니다. .NET Framework는 Visual Studio의 일부로 설치하거나 별도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WebDeployPath)웹 배포 루트에서 프로젝트 출력이 속하는 상대 경로입니다.RelativePath와 동일한 값을 반환합니다.
$(WebDeployRoot)<localhost> 위치의 절대 경로입니다. 예를 들어 c:\inetpub\wwwroot입니다.
$(SafeParentName)(사용되지 않음) 유효한 이름 형식인 직계 부모의 이름입니다. 예를 들어 양식은 .resx 파일의 부모입니다.
$(SafeInputName)(사용되지 않음) 파일 확장명을 뺀 유효한 클래스 이름으로 파일의 이름입니다.
$(SafeRootNamespace)(사용되지 않음) 프로젝트 마법사에서 코드를 추가할 네임스페이스 이름입니다. 이 네임스페이스 이름에는 유효한 C++ 식별자에 사용할 수 있는 문자만 포함됩니다.
$(FxCopDir)fxcop.cmd 파일의 경로입니다. fxcop.cmd 파일은 일부 Visual C++ 버전에서 설치되지 않습니다.



///1356.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