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티끌/윈도우즈

장치드라이버 설치 옵션 Windows Update 연동해제.- 장치 드라이버 설치속도 빠르게.

by i.got.it 2016. 6. 15.

 

개요

 
win7이후 장치 드라이버 설치 기본 옵션은 아래 처럼 Windows Update를 검색하게 되어있다.

"항상 Windows Update 에서 최적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위와 같은 기본 설정의 단점. ->  드라이버 설치 속도가 느리다. 
- 이미 운영체제에 드라이버가 있는 기기인 경우(예: 마우스 같은 일반 HID같은것)에도 새로운 기기를 연결할때마다 윈도우 업데이트를 검색하느라 한참의 시간이  걸린다. 컴퓨터에 따라서는 5분이상 걸리는 경우도 있다.

해결책.

윈도우의 장치 설정 옵션을 아래와 같이 해두는게 최적의 환경.
즉, 이미 기기의 드라이버가 PC 에 있는 신규기기에 대해서는  기기 연결 "즉시" 드라이버 설치완료됨.

"Windows Update에서 컴퓨터에 없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

아래 설정창과 같이 붉은 박스를 선택하면됨. (win7 인 경우임.)


위 설정창 띄우려면,  "장치 및 프린트" 에서 PC 아이콘 우마우스 클릭하여, "장치 설치 설정" 클릭한다. - 아래그림.

 


 

///772.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