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
Visual C++ 프로젝트 기본 프로젝트 옵션으로 지정된 폴더에서 생성되는 exe 를 임의 폴더로 위치변경하기. | |
|
상세 | |
프로젝트 옵션창에서 General -> Ouput Directory 를 보면 기본설정으로 macro 로 설정되어있다. 아래 예에서는 $SolutionDir$(Configuration)\ 으로 되어있어서 실제 기록되는 폴더는 솔루션 생성된 폴더의 현재 프로젝구성이름(예 : Relese, Dubug) 폴더에 출력된다.
상기 기본 옵션수정하여 솔루션 폴더의 Release32 로 변경한 예.
| |
|
연관.
1. 프로젝트 속성창에서 사용가능한 전체 매크로 보기 -> http://igotit.tistory.com/1356
2. 32bit, 64bit 작업환경 구축하기. - 옵션에서 변경할 폴더경로들이 많음. -> http://igotit.tistory.com/733
///1357.
'VisualStudio.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Studio 2017. 언리얼 엔진 개발환경 설치. (1) | 2017.07.24 |
---|---|
유니티 2017 설치. (0) | 2017.07.23 |
Visual Studio 프로젝트 속성에서 매크로 의미. (0) | 2017.07.16 |
CS-Script. C# Script Engine. 스크립트 엔진. (0) | 2017.07.07 |
Visual C++. 베이스클래스의 순수가상함수 상속클래스에서 자동생성 방법. (0) | 2017.07.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