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티끌/윈도우즈

하 ..미친 또라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업뎃하고 내 PC 재부팅 좀 그만 하라고 !!!! 빌게이츠 이 양반이 나이 쳐먹고 노망이 왔나 .. 사회주의자 되더만 별 미친 또라이 짓거리 그만 좀 하지?

by i.got.it 2023. 5. 5.

 

2023년 5월 5일 기록. 

 

 

하.... 마이크로 소프트 이 시키들 도대체 왜 니들 마음대로 내 PC 윈도우 업뎃시키고 니들 마음대로 내 PC 재부팅 시키냐고 !!!!! 제발 그만 좀 해라. !!!!!

 

윈도우 업뎃 금지하고 재부팅 방지하기 위하여 가장 확실하다고 믿었던 레지스트리 설정해도 오늘 내 PC  업뎃 시키고 재부팅 시켜놓았다. 

 

레지스트리 에서 업뎃 방지 설정하기 상세 : https://igotit.tistory.com/1103 

 

윈도우 10. 자동업데이트 자동재부팅 방지 설정하기.

개요. 윈도우10 의 기본설정은 자동업데이트 하고 재부팅도 지 마음대로 하고 있다. 이런 자동 재부팅은 윈도우10 에서 장시간 연속 구동 응용프로그램 실행시켜둔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준다.

igotit.tistory.com

 

위 포스팅에 있는 내용은  7년 전인 2016년 부터 업데이트 안되게 할려고 정성스럽게 개 고생한 스토리다.  이 정도로 MS 윈도우 운영체제에 애정을 가지고  정성을 들여가며  재부팅 방지 하려고 개 고생 해왔다는 걸 알아 주길 바란다. 

 

 

위 포스팅에서 최종 레지스트리 설정은 MS 포럼에서 알려준 방식이다. 그럼에도 또 지들 마음대로 내 PC 업뎃하고 재부팅 시켰다. 

 

 

 

이 병신 시키들은 사람들이 모두 동일하게 지들 마음대로 PC 재부팅 시켜도 된다고 생각하는 파시즘 적 발상인겐가? 

 

빌게이츠  이 시키 나이 쳐먹더만 사회주의 주장하면서 별 병신 떨거지 같은 소리 하면서 지들 운영체제까지 사회주의 전체주의 파시즘 짓거리 시전 중이네? 

 

빌게이츠 이 사람은  자본주의 에서 가장 꿀빤 넘 인데  지 뒤져갈 때 다가오니  이 따위로 개판치지? 

 

호모사피엔스 종족의 가장 사악하고 더러운 본능.,  동족 괴롭히기  본능이 발동한겐가? 

 

 

MS 관계자 이글 보면 제발 윈도우 업뎃 금지하고 내 PC 니들 마음대로 재부팅 안되게 하는 방법 제대로 좀 알려주라. 

 

제발 부탁이다. 

 

 

 

 

MS 이 시키들아 재부팅 꼭 해야 한다는 주장 절대 하지마라... 또 이딴 소리하면 쳐발라 버릴란다. 

 

난 반드시 재부팅 없이 실행시켜둬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제발 쫌 !!!!!

난 반드시 재부팅 없이 실행시켜둬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제발 쫌 !!!!!

난 반드시 재부팅 없이 실행시켜둬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제발 쫌 !!!!!

난 반드시 재부팅 없이 실행시켜둬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제발 쫌 !!!!!

난 반드시 재부팅 없이 실행시켜둬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제발 쫌 !!!!!

난 반드시 재부팅 없이 실행시켜둬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제발 쫌 !!!!!

 

위 문장 중요해서 도배질 좀 해봤다. 이해해라. 

 

 

 

윈도우 서버 운영체제 사용하라고? 

이미 활용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버에 있는  윈도우 서버는 업뎃 금지 설정하고 잘 사용하고 있다. 그나마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다.  윈도우 서버는 내가 업뎃 금지 시켜두었더니,,  너네들이 임의로 업뎃하고 재부팅 하지 않더구나. 고마워서 눈물이 날려고 하네...? 서버는 재부팅 하지 않아서 너~ 무 감사합니다...  성은이 망극 하옵니다. 시발...  하... 이걸 감사해야 하냐?  니들 마음대로 서버 재부팅 하면 그게 서버냐? 

 

 

하 다시 한번 부탁한다. MS 야... 제발. 

 

윈도우 서버 아닌  하찮은 윈도우 10 이다. 내가 PC 를 좀 여러 개 운영하다보니 ... 정확한 버전이 뭔지도 모른다.  아마 홈이디션인가 그럴거임. 프로에디션은 아닌거 같다. 뭐 정확한 에디션이 뭔지 난 관심도 없다.  이거 내가 선택해서 PC 에 설치한 것도 아니다 그냥 PC 사니 설치되어 있더라.. 제발 업뎃 안되게 하고 재부팅 좀 안되게 하는 옵션 좀 가능하게 해줘라... 이런 소박한 요구사항은 그냥 해주면 안되겠니? 뭘 더해달라는것도 아니고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요구사항인데.... 시발넘들아... 제발. 

 

 


첫 등록 : 2023.05.05

최종 수정 : 

단축 주소 : https://igotit.tistory.com/4365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