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가능티끌/웹,워드프레스

홈페이지 해킹 하여 구글 애드센스 광고 하는 쓰레기 제거

by i.got.it 2023. 11. 3.

 

해킹 방식

웹에  게시되는 파일에 아래와 같은 애드센스 광고 스크립트를 삽입하고 있음. 

 

 

 


<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5881870045468195crossorigin="anonymous"></script>


위 애드센스 광고 스크립트에 보이는 ca-pub-5881870045468195 가 애드센스 계정에 해당한다. 이 병신  시키는 기생충 인생을 살고 있는 쓰레기 좀비류 종족. 

 

 

웹페이지 접근하면 해당 사이트에서 의도하지도 않은 애드센스 광고 뜸. 

해킹당한 파일 수정하여 스크립트 제거해도 다시 동일한 스크립트를 재 기록하며, 해당파일 권한설정을 변경하여 관리자도 수정 불가 해짐. 파일 삭제도 안됨. 

 

 

위 아이디를 구글 애드센스에 알려주면 계정 정지 시켜야 하는데 구글이 전혀 응답도 하지 않는다.  

 

구글 이 넘들도 해킹한 넘들과 별반 다를 것 없는 행태를 보이고 있음. 

 

 

 

 

유사 사례  검색 

 

 

 

홈페이지 해킹으로 구글애드센스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 Google AdSense 커뮤니티

 

support.google.com

 

 

 

애드센스광고 문의드립니다. - Google AdSense 커뮤니티

 

support.google.com

 

 

위 링크의 내용을 확인해 보면 딱히 해결책이 제시되지는 않고 있다. 그리고 대응 설명 해준 자가 구글 직원도 아니고 그냥 커뮤니티 활동하는 일반 사용자임.  

 

 

 

해결책 

 

- 현재 호스팅 업체에서 원인 및 해결책 조사 중. 

 

 

차선책.

 

1. 애드센스 광고 스크립트에 있는 아이디를 구글에 알려주고 해당 사용자 광고 정지 하라고 하면 광고가 더 이상 안뜰텐데  구글에서 대응이 빠르지 않고 적극적이지도 않다. 빠르지 않은 건 둘째치고 아예 아무 반응이 없음. 

 

 

구글 이 시키들도  해킹한 넘들과 별반 다를 것 없는 행태를 보이고 있음.

아래 정책 위반 신고 페이지에 해당 해킹 한 쓰레기 시키의 애드센스 계정 해지하라고  수십 회 요청해도 단 1회의  응답도 없음. 

 구글 이 넘들...   법적 손해배상 청구 소송 걸어야  반응 보일려나? 구글 이 시키들과  해킹한 넘과의 차이점이 뭔지 모르겠음. 쓰레기 잡것 도둑넘들이 설치고 다니게 방치하고 있고 결국 구글 애드센스  광고주들에게 피해를 주는 쓰레기 짓거리에 동참하고 있음.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신고 페이지 :

* 정책 위반 신고

 

 

2. 해킹되어 뜨는 광고 배너 짧은 시간 동안 수백 번 눌러서 해당 애드센스 계정 정지 되게 한다.  

 

- 1시간 이내에 수백번 클릭하고 난 이후 수일 이내에도 계속 광고가 뜬다면 구글에서 애드센스 계정 중지하지 않고 유지하는 중인 것. 이런 경우라면  해킹으로 도둑질한 범죄자에게 내가 클릭해 준 것으로 인한 광고수익 주게 된다.   이 방법은 적용하지 말자.  

 

- 비교 : 정상적으로 본인 운영하는 블로그에 본인 계정의 애드센스 광고를   단 3번만  클릭해도  즉각 해당 계정 중지시켜 버리는  구글이 도둑놈들에겐 관대하군. 

 

2023.11.03 기록 

 

드디어,  해킹하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싸지르는 쓰레기 좀비 같은 시키 애드센스 계정 정지 시켰음. 

 

방법 : 아래 정책 위반 신고에 하루에 최소 2번씩 거의 100번은 보낸 것 같다. 

 

* 정책 위반 신고

 

 

처음엔 , 당연히 처리될것으로 기대되니 간단하게 정상적인 요청 문구로 작성했다. 

 

'내 홈페이지가 누군가 해킹하여  당신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표현하고 있다. 해킹한 사람의 계정 아이디는 아래와 같으니 구글 애드 센스 및 광고주에게 피해를 주고 있는 이 계정을 중지 해주기 바랍니다. 

<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5881870045468195crossorigin="anonymous"></script>

"

 

처음엔 위와 같이 험악한 표현없이  요청했으나, 절대 아무 반응 없더라. 구글 코리아 직원 이 사람들은  급여 받아 쳐먹고 일 안 함?

 

사람 대신 텐서 플로우 AI 로  사용자 대응이라도  좀 더 나이스 하게 해 주지? 뭔 맨날 사진에 있는 동물이 개냐 고양이냐 자동 식별 했다고 자랑질이나 할 줄 알지..  세상을 더럽게 만드는 쓰레기 시키들이 너네 애드센스 시스템에서 개판 치는 건 아무것도 아닌 거지? 

 

 

그래서 좀 더 강한 표현으로 보냈다. 지속적으로... 

 

예시 : 

"더 이상 해킹한 자에 의한 쓰레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구글 측에서 방치한다면 손해 배상 청구 소송 진행할 것이니,   즉각 해당 악성 해커의 구글 애드 센스 계정 중지 하시오 !!! "

 

 

 이런 식으로 강하게 보냄. 실제 손해배상 청구할 생각이었음. 한 500억 청구 할까 생각했었음.  

 

결국 구글에서는 해킹한 넘 계정 정지 시켜서 더 이상 광고 송출 안되게는 했음. ... 그럼에도 구글 측에서는 메일로 이렇게 처리되었습니다. 와 같은 답장 메일은  없음.  하 이 시키들 뭐 하는 시키들이지? 

 

어쨌든 해킹한 쓰레기 시키 애드센스 계정 정지 시킨 걸로 일단은 만족하고 손해배상 청구도 보류 했음. 

 

구글 에서 제공하는 "기술적" 서비스는 마음에 들고, 또한 크롬브라우저도 최고의 평점을 줄 정도로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는데 .. 텐서 플로우도 물론 최고다. !!!

 

 

구글에 소속된 "사람"들의 고객 대응 방식을 보면 뭔가 사악함이 느껴짐. 

 

 "사람"이  문제인가 봄. 저 따위 사람대신 그냥 텐서 플로우로 대응해 줘라.. 그게 더 좋을 것 같다. 

 

 

 

 

 

 

 

 

 

 

 

 


첫 등록 : 2023.07.04

최종 수정 : 2023.11.03

단축 주소 : https://igotit.tistory.com/4680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