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def struct
{
uint8_t UI8[4];
float f;
uint32_t UI32;
}ST_T1;
///// 위 타입선언된 구조체 자료형으로 구조체 변수 선언 시점에 바로 멤버변수 초기화 가능.
ST_T1 myST_T1 =
{
.UI8[0] = 20,
.UI8[1] = 30,
.f = 2.3,
};
첫 등록 : 2020-01-10
최종 수정 :
단축 주소 : https://igotit.tistory.com/2439
'VisualStudio.C++.C# > C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C++. 메모리 직접 접근 (0) | 2020.01.20 |
---|---|
C/C++. & 와 * 메모리 접근 형변환 (0) | 2020.01.13 |
C, C++. 상수 2진수 , 16진수 (0) | 2020.01.03 |
C/C++. 메모리 스택, 힙,지역변수, 동적 메모리 할당. stack, heap, new, delete (0) | 2019.12.28 |
C/C++. 구조체 메모리 동적 할당. malloc , free (0) | 2019.12.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