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딩/암호화폐

Skrill . 스크릴. 이체 시스템. 암호화폐도 지원.

by i.got.it 2019. 7. 6.

 

Skrill 주요특징 

- 일반 화폐(주로 미국달러 활용함) 보관, 이체 , 결제 가능. 

  - - 입금 수단 : 삼성 페이, 카카오페이 , visa 카드 

  - - 이체 가능 대상 : skrill 가입자간, 은행 . 

  - - 해외 온라인 사이트 등에서 결제 수단으로 skrill 연계된 곳이 많고, 이 기능 때문에 Skrill 많이 사용 하게됨. 

    - - Skrill 로 결제가능한 예 

       - - -   Paxful  :  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 구입을 Skrill 로 결제 가능하며, Paxful 에서 구입한 암호화폐를 외부 지갑으로도 송금 가능. 

 

 

- skrill 내에서 암호 화폐 구입, 판매, 이체 가능 하긴 한데 쓰레기 같은 서비스. 

 - - skrill 내에서 달러로 암호화폐 구입, 판매 가능. 수수료 1.5%(매우 비싼 수수료임. 비교 : bybit 현물 거래 수수료 0.1%. ) 

 - - 암호화폐 이체 가능 대상 : skrill 가입자 끼리만 이체 가능, 일반 암호화폐 거래소 , 개인 암호화폐 지갑 등 외부 지갑으로는 이체 안됨. 외부 지갑으로 이체도 안되는걸 비싼 수수료 지급하면서 skrill 에서 구입할 이유 전혀 없다. 

 - - 현재 ( 2023년 1월 ) skrill 에서의 암호화폐 관련 서비스는 위와 같이 매우 쓰잘데기 없고 경쟁력 없는 거래 및 이체 서비스 제공 중.

 

 

- 단점 : Skrill 사용하다보면 강제 계정 잠금 과도하게  빈번.

 - - 지들  딴에는 보안 상의 이유로 이런 식의 처리를 하는 것 같은데, 정상 사용자를 지독하게 번잡스럽게 하면서 보안달성 하고 있다. 보안 기술력의 완성도 부족. 보안 달성하려고  정상 사용자를 괴롭히는 방식으로 보안 시스템 만들어 뒀음.   이런 구질 구질한 서비스 계속  경험하다보면 사용자는 이후 다시는 이 서비스 사용하고 싶지 않다....  라는 결정하게 만든다. 

 

- - 강제 계정 잠금 예 : 나의 폰이 있는 국가와는 다른 국가의 클라우드 서버의 웹에서 skrill 로  결제 하려하는데 이런 상황 만으로도 강제 계정 잠금하고 결제 불가 상태 만들어 버림.   신분증 얼굴에 갖다대고 사진찍어서 업로드 하면 잠금 풀어 준댄다.. . 이런 개쓰레기 ....  다른 대안 서비스  등장하면 즉시 탈출하고 싶은 최악의 쓰레기 같은  서비스 품질. 

 

 

- 영국의 결제서비스 허가 받은 업체. 신뢰도 높음. 

 - - 보통 skrill 내에 대규모의 달러를 장기간 보관해두는 사용자는 거의 없을 것이다. 통상은 skrill 로 소액 입금한 즉시 결제 하는데 활용하므로 skrill 내에서 자금이 머무는 시간이 짧다. 대규모 자산을 skrill 에 넣어두지 않는 식으로 활용하면 딱히 위험할 것도 없음.  

 

 

 

기타. - NETELLER

skrill 과 거의 동일한 서비스 제공하는 neteller 라는 것도 있다.  skrill 과 neteller 서비스 내용이 99.9% 동일. 2개 중에 아무거나 사용해도됨. 어느 하나가 특장점이 있지도 않음. 

 

 

 

 

 

Skrill 가입방법

Skrill  가입 사이트 (클릭) 하여 ,

- 이름, 이메일 , 주소 기록하여 가입한다.

- 가입시 이름은 본인 여권의 영문이름과 동일하게 한다.  

 

 

가입과정중 보안 옵션 선택. 

null

 

위 옵션에서 Option 2 로 진행하자. 구글 OTP 앱 기반 으로 보안이 확실하다. 

이 과정으로 진행하면 아래같은 화면이 나오면 번호들 리스트가 보인다. 이것 필수 별도로 저장해둘것. 이후 폰분실시 Skrill 에 접근하려면 이 번호가 필요하다. 

null

 

 

연관 

Paxful 에서 암호화폐 구입시 Skrill 로 결제 가능하며, 구입한 암호화폐를 외부 거래소 지갑으로도 자유롭게 송금 가능함.  

 

Paxful . 개요. 가입. 글로벌 비트, 이더, 테더 구입가능 . 다양한 결제수단.

Paxful . 팍스풀 개요 -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비트코인 , 이더리움, 테더 구입 가능 - 대표적인 결제 수단 : PayPal , Skrill, Neteller, Google Play 기프트카드 , 은행 송금 등 - - 이것외에도 iTunes 기프트카드,

igotit.tistory.com

 

 

바이비트에서 Skrill 로 암호화폐 구입 방법. 

 

BYBIT 에서 Skrill 로 암호화폐 구입 방법

개요 - 암호화폐 거래소 BYBIT 에서는 암호화폐 매매 방식 중 개인간 직거래 (P2P)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으며, P2P 거래의 결제수단으로 Skrill 도 지원되고 있다. - 본 글에서는 BYBIT 에서 본인 Skrill 을

igotit.tistory.com

 

 

 


첫 등록 : 2019.07.06

최종 수정 : 2023.03.11

단축 주소 : https://igotit.tistory.com/2254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