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딩

YesTrader : 서버와의 접속 끊기는 시점.

by i.got.it 2016. 8. 8.

 

예스트레이더 ( NH선물의 YesGlobal )는 매일 오전 에 서버와의 접속이 끊기게 되어있어서 재접속 처리 해줘야 한다.

 

 

 

시간 요점.

1. 평일 오전 6시 40분 접속차단, 

2. 재접속 가능시각 : 오전 6시 55분 이후. 안정적으로는 7시 이후 가능. 

3. 거래가능 시작시각은 월~금  오전 8시 부터.  

3. 매매가능시간 결론 :  매일 오전 8시 익일 오전 6시 40분. 

 

 

from yesstock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리겠습니다.


1. 거래 가능시간. 
CME거래소의 크루드 오일은 한국시간으로 오전 8시 부터 다음날 오전7시까지 거래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스글로벌 이용한 경우 거래 가능시간은 이와 다른것 같습니다. 
정확한 거래가능시간 정보 부탁합니다.

=> NH선물의 경우 CME에서 직접 시세를 수신하고 있으며, 개장 시간 동안의 모든 데이터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전 8시부터 다음날 7시까지 거래 가능합니다.

2. 매일 오전 서버접속이 끊기는 시각. 
- 아마 선물사에서 자동화 되어있을것으로 여겨집니다. 
서버 접속해제되는 시각, 재접속가능한 시각, 정확한 시각 정보 부탁합니다. 
(주중, 토, 일 모두 동일한지요?) 

=> 평일에는 6시 40분에 초기화를 위해 프로그램의 접속을 종료시킵니다. 
중단되는 시간은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평균적으로 5~15분 정도 중단됩니다. 
따라서 프로그램 재접속은 6시 55분 이후에 재접속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말 초기화에 대해서는 다시 확인하고 올려드리겠습니다.


3. 모투 데이터가 원래 이렇게 불연속인가요? 

=> 모의투자는 데이터가 많이 빠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데이터 관리는 선물사에서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명확히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먼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모의시세 데이터의 오류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선물사에서도 인지하고 있는 내용인데, 여러 일정으로 인하여 처리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선물사에 내용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의시세 데이터에 대한 내용은 해당 선물사로 문의해 보셔야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4. NH선물 홈페이지에서 해외선물 수수료는 8달러로 공지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예스글로벌에서 모투로 거래해보면 수수료가 12달러씩 책정되고 있습니다. 
수수료 설정을 제가 프로그램에서 별도로 해야하나요? 

=> 프로그램에서 별도로 설정하는 부분은 없고, 모의체결 처리를 그렇게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계좌평가 부분에 관한 것이라면 답변드린 내용대로 처리되고 있고, 만약 시스템 성능보고서에 관한 내용이라면 이 부부은 사용자가 설정한 대로 거래비용이 책정되어 리포트에 나오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트레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rategy : CYST4  (0) 2016.08.13
Strategy : CYST3  (0) 2016.08.13
Strategy : CYST2.  (0) 2016.08.07
YesTrader. 봉가정 오류에 의한 가짜 우상향 수익률.  (0) 2016.08.06
VWAP (Volume Weighted Average Price)  (0) 2016.08.05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