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4STM32 에서 사용자 정의 소스 경로 추가 방법. | |
SW4STM32 프로젝트 에서 기본 설정된 소스 경로외에 사용자 정의 소스 경로 추가 방법. 상황예. 1. 프로젝트 폴더에 사용자 추가한 LXSL 폴더가 있고 하위에 LXSL_SET0, 1, 2 .. 등의 폴더 있는 구조. 2. 상기1의 폴더에도 소스가 있음을 SW4STM32 에서 설정하는 것. 3. 메인폴더인 LXSL 만 추가하면 하위 폴더는 컴파이일시 자동포함된다. 결론적으로 아래 그림 처럼 프로젝트 속성에서 Source Location 이라는 곳에 LXSL 경로 추가되면된다. 동영상. - 상기 상황예의 설정과정을 보이고 있다. | |
|
///1929
'임베디드.일렉트로닉스 > STM32'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M32. L4x6. DAC (Digital to Analog Converter) (0) | 2018.12.08 |
---|---|
STM32. L4x6. ADC ( Analog to Digital Converter ) (0) | 2018.12.08 |
STM32 개발시 SW4STM32 / KEIL MDK-ARM 멀티 개발 환경 (0) | 2018.11.27 |
STM32.L4x6시리즈 내장 플래시 (0) | 2018.11.12 |
조합. nRF24L01+ . STM32L4 (0) | 2018.06.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