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 , ) 에는 R,G,B 순으로 기록하며,
RGB() 값을 정수형변수에 대입한 경우
즉,
COLORREF refcolor = RGB(0xFA, 0xFB, 0xFC); // COLORREF 는 DWORD
혹은 uint32_t icolor = RGB(0xFA, 0xFB, 0xFC);
icolor, refcolor 메모리 저장 바이트 오더링 : 0x 00 FC FB FA 로 저장됨.
즉, 4바이트 정수의 최상위 바이트에는 00, 그 다음 부터 R, G, B (최하위 바이트) 순으로 저장된다.
///1348
'VisualStudio.C++.C# > 코딩팁,함수활용,단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기본 활용법. (0) | 2017.07.26 |
---|---|
unreal. 언리얼엔진 새프로젝트 만들기. (0) | 2017.07.26 |
MFC. 클래스 위저드에서 커스텀 메시지 추가하기. 예: AFX_WM_PROPERTY_CHANGED (0) | 2017.07.10 |
C++ 클래스. 인터페이스 클래스. interface. (0) | 2017.06.25 |
private . protected . public (0) | 2017.06.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