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
언리얼 엔진 에서 새프로젝트 만들기. 사전준비. 언리얼 엔진 설치된 상태. -> http://igotit.tistory.com/13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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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 |
1. Unreal Engine Launcher 실행. 1. Epic Games Launcher 실행하고, 2. Launcher 실행화면 2. 언리얼 엔진 새프로젝트 만들기.상기 Launchder 화면의 버튼 "실행" 클릭하면, Unreal Editor 가 실행되면서 프로젝트 생성 가능한 창 뜬다(아래 그림). C++ 템플릿, 블루프린트(스크립트) 템플릿 선택하여 프로젝트 생성가능하다. 탭 C++ 에서 기본코드 선택(가장 간단한것)하고 프로젝트 저장할 경로 지정하고 프로젝트명 기입후 버튼 "프로젝트 생성" 클릭. 프로젝트 생성진행률 창이 보이고 (약 3분 정도 소요됨 꽤 걸림) 프로젝트 생성완료되면 Unreal Editor 와 Visual Studio 가 자동 실행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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