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딩/암호화폐

비트코인. 10년 가격 변화 . 지속 가치 상승 .

by i.got.it 2024. 1. 21.

 

 

비트코인 10년간의 가격 변화 주요 특징. 

 

- 완벽한 우상향 트렌드 유지. 

- 가격 저가 라인을 하방 이탈 한 것은 2020년 3월 코로나 사태 때 유일했다.

 - - 한편, 코로나 시점 저가 라인은 잠시 이탈했으나 전 저점 가격 이하로는 내려가질 않았음. 

 

 

 

 

 

 

 

2021년 1월 17일 까지의 비트코인 가격 변화

 

 

 

2024년 1월 1일 까지의 비트코인 가격변화

- 앞의 가격 챠트는 2021년 1월 17일 시점까지였으며 , 현재(2024년 1월 1일) 까지의 가격 변화를 보면 여전히 상승 밴드 내에 있으며 밴드 기준에서는 저가 영역에 있음.  

비트코인 장기 가격 변화

 

 

2024년 1월 11일 (한국시 기준). 비트코인 현물 ETF 개시  

- 미국 초거대 자산운용사들의 비트코인 현물 ETF (총 11개) 를  SEC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 에서 승인함과 동시에 즉시 비트코인 ETF 거래 개시됨. 

 

- 그 동안 SEC 내의  결정권 가진 사람들의   "기분"에 가까운 신념 기준으로 비트코인 외면하고 승인하지 않고 버티기 하다 더 이상은 거부할 근거 없음을 인정한 것.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은 미국의 법원이었다. 법원에서 SEC 는 무근거 아집 부리지 말고 근거 기반 합리적 판단 하시오 라고 한 것이 매우 큰 역할을 했다.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미국의 최상위 인텔리계층들의 합리적 지성 체계가 살아있음을 알 수 있고 무 근거 똥고집 시키들을 미국 내에서 제거 시켜 나가고 있다.  이런 합리적 지성 계층이 살아있는 곳은 지속 성장 발전가능하다.  반대로 흘러가는 곳도 있다. 기분 따라 판단하고 결정하는 정신병 수준의 좀비류 들이 장악하여  정상인들을 제거시키는 사회는 필연 스스로 자멸한다. 

 

- -   "비트코인 실체 없고 가치 0이어야만 한다고 !!! " 이 따위 주장하는 사이비 종교 수준의 뇌 가 탑재된  사람은 앞으로도 계속 등장할 것이다. 

-- 한편, 비트코인 etf 승인된 미국에서는 이제는 위와 같은 식의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 줄 수 있는 대중 선동질 하다간  가격 조작 혐의로 SEC 의 감시 대상이 되며 형사 처벌됨 . 

 

- - 어떤 누군가는  금 (골드 10년 가치 상승 보기 )이나 다이아몬드도 본질적으로는 아무 쓰잘데기 없는 원자들의 덩어리 일 뿐으로 보는 사람도 있긴하지 .... 사실 내가 그렇게 생각한다...금, 다이아몬드 따위 ...  존재의 본질만 보면 아무 의미 없다. 다이아몬드? 연필 심의 탄소 랑 , 고기 굽고 남은 숯검댕의 탄소 원자랑 같은 것임.  그러나.. 이건 단지 나 개인적 발상일뿐이며,   호모 사피엔스 종족의 특수성에 기인한 인간 사회에서  합의된 높은 가치 책정된건 잘 알고 있고, 굳이 이 사실을 부정하려 하지도 않는다.  

 

- - 이런 순순 개인적 망상 등에 의한 발상을   타인에게  주입하고 이 따위 것은 가치 없다고 !!! 라고 선동하려는 행위는   "자아도취" 및 "타인 파괴 본능" 에 기인한 것이며, 호모 사피엔스 종족의 가장 사악한 본능 중의 하나이다.  이런 사악한 본능이 유독 강한 족속들이 사회에서 하는 짓을 보면 대부분 정치"질" 하는 부류 들이며 꽤 많은 비율을 점유하고 있음. 이 계층들이 과도하게 점유율 높아지면 자멸 프로세스 진행되어 스스로 알아서 뒈지므로 다행스럽긴 하다. 

 

 

- -  인간 사회에서의 가치는 "존재" 로  결정되지 않으며  "관계" 로 결정된다.   

 

 

 

향후 비트코인 가격에 미치는 영향 : 초장기(최소 10년 이상) 상승 요인에 해당하며 금, 나스닥과 유사하게 장기 지속 상승 하는 특성을 갖게된다.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 이후 상승 구간에서의 매매 대응 방법. 

- 엄청난 자금이 비트코인 매수세로 유입된다. 비트코인 보유 중이라면 그냥 가만히 홀딩하고 있기만 해도  큰 수익 가능하다.  비트코인 10만불 이상 상승 할 수 밖에 없음.  

 

- 한편, 트레이딩 능력 되는 경우라면 비트코인 수량 줄지 않도록 바이비트 인버스 무기한 선물 BTCUSD  매수 진입 위주로 거래하면서  비트 코인 수량 늘리는 매매 운용함이 타당하다. 바이비트 인버스 종목 개념 이해  상세보기 : https://igotit.tistory.com/2730    

 

 

투자 적용 방법.

- 미래를 알 수 없을 때는 이미 사실로 벌어진 과거부터 현재까지 정보와 현재와 미래에 추가로 확정된 관련 산업 분야의 정보로 판단하자.

 

- 인간의 부실한 호르몬 장난질 결과물인 "기분, 불안감, 희망감" 따위의 사실 기반 하지 않은 본인의  망상 신념으로 이뤄지는 판단과 결정은 아무 도움 안된다. 

 

-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 증가 하는 대상이라면 현재시점 취해야 할 장기 투자 방법론은 자명하다. 

 

 

 

연관 

 

 

암호화폐 매매 정보 정리.

가격 단위 : 달러 - 암호화폐 매매 관련 정보 정리 - 암화폐거래소. - 암호화폐 API . - 접근성 좋은 거래소 쾌적한 매매 환경 - 유동성 풍부. 변동성 양호. - 완전한 연속거래시장. 거래 휴일 없음.

igotit.tistory.com

 

 

상기 챠트 가져온곳

 

LookIntoBitcoin | Bitcoin Logarithmic Growth Curves

LookIntoBitcoin.com © All rights reserved.

www.lookintobitcoin.com

 

 

 

 

골드 . 10년 가격변화 . 지속 가치 상승.

금 10년 동안 가치 변화 - 2021년 이후 최고점 대비 하락 최대 -21% (겨우 -21% 임. ) -지속 우상향. 지속 우상향 원인 : 지구상의 인간 사회가 혼란스럽고 불확실성이 증가 될수록 골드 가격 상승함. -

igotit.tistory.com

 

 


첫 등록 : 2021.01.17

최종 수정 : 2024.01.21

단축 주소 : https://igotit.tistory.com/2753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