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딩

프랍 트레이더 . 프랍 트레이딩 회사 Proprietary Trading Firm

by i.got.it 2023. 3. 2.

 

 

 

Proprietary Trading Firm (프랍 트레이딩 회사) .  프랍 트레이더. 

 

프랍 트레이딩 회사. 

- 회사 자체 자금으로 트레이딩을 통해  수익 창출하는 회사를 프랍 트레이딩 회사라고 한다.  

 

- 비교 : 거래소, 증권사들은 불특정 다수의 개인,법인 투자자들에게 매매 플랫폼을 제공해주고 매매 수수료로  수익 창출 한다. 증권사 등에서도 프랍트레이딩 부서 운영하기도 하나 비중이 크지 않으며 대부분 수익은 매매 수수료를 기반으로 한다.   프랍 트레이딩  회사는 자기 자본으로 매매를 통한 수익 창출이 주요 수익원이다.   

 

프랍 트레이더. 

프랍 트레이딩 회사 자금으로 매매 수행하는 사람을 프랍 트레이더 라고 한다.  

 

- 프랍 트레이딩 회사의 실적은 매매 수행하는 프랍 트레이더의 실적에 직접적으로 의존하며, 고품질 트레이더 영입에 매우 적극적이다. 

 

 

글로벌 온라인 으로 프랍트레이더 영입.

 

- 통상적인 종래의 프랍 트레이딩 회사들이 트레이더 영입 하는 방식은 일반 직장에서 구인하는것과 비슷하게 트레이더 채용하고 트레이더는 회사에 출근하여 매매 하는 식으로 운영하나 이제는 이런 방식은 올드한 스타일이다. 

 

- 요즘에는 완전히 글로벌 온라인화 되어, 트레이더 능력 검증 과정을 실전매매로 평가하여 통과되면 회사 자금(예 10만달러, 20만 달러등 ) 이 입금되어 있는 회사 소유 계좌의 매매 운용권을 준다. 이 방식은  전문 트레이더가 전세계 어느 나라에 있든 아무 영향받지 않고 뛰어난 능력자를 영입하기 매우 좋은 방식이다. 

 

- 온라인 으로 프랍 트레이더 운용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  트레이더들이  회사에 출근 하지도 않는다.  내 방에서 내 컴으로 매매 하든지,  클라우드 서버에 자동매매 프로그램 올려두고 매매하든 내가 셋팅해둔 매매 방식대로 매매 하면 된다.   

 

 

- 프랍트레이더가 매매에서  수익낸 경우 수익 분배비율은 트레이더 본인이 80%(~90%) , 회사가 20%(~10%) 정도이다.  트레이더에게 매우 유리한 수익 분배 구조를 제공하고 있다. 

 

- 프랍 트레이더 입장에서는 회사 자금으로 매매 진행하므로 본인 자금 손실 위험성은 전혀 없고 수익의 80% 를 취할 수 있으니 매우 매력적이다.  

 

 

 

프랍트레이딩 회사 예. 

- 온라인  전세계  누구에게나 도전할 기회 제공하는 회사만 정리함.  

 

- 지원자 의  인맥 , 학벌, 지역, 성별 , 나이, 외모 , 개인의 자산 규모, 정치 성향, 과거 경력 유무 ... 등  이 따위 것들은 묻지도 않으며 관심 1도 없다.   

 

- 프랍트레이딩 회사는   현실에서  증명 가능한 실전 능력 만이 유일한 평가 기준이며,  진검승부 가능한 멋진 곳이다. 

 

 

 

FTMO

- 전세계 매매 좀 한다는 사람은 거의 대부분 FTMO 프랍트레이더 되어보려고 할 정도로 가장  유명하고 트레이더에게 주는 수익 분배비율 좋음.  

 

FTMO 개요. 무료데모버전 사용해보기  

 

FTMO . 개요 . 온라인 프랍 트레이더 지원 가능 .

FTMO 개요 - 설립일자 : 2014년 . - 주요특징 : 온라인으로 전세계 대상으로 전문 트레이더 영입하는 프랍 트레이딩 회사. - 전세계에서 매매 좀 한다는 사람들 많이 지원하고 있음. - 수익 분배 비율

igotit.tistory.com

 

 

 

 

 

 

 

 

 

 

연관 

 

 

 

시스템 트레이딩. System Trading.

System Trading 자동매매 시스템 구현/운용 위한 실전 정보. 자동매매뿐만 아니라 손매매시에도 유용한 정보. 증권사 API 기반 자동매매 시스템 개발 . - API 활용 방법 정리. 상용툴 S/W 기반 자동매매

igotit.tistory.com

 

 

 

 

메타트레이더 4. 체계정리. 활용법/지식.

MetaTrader 4 메타트레이더 4 활용정보 체계정리. - 글로벌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 지속 발전 가능한 안정된 시스템. - 직접 코딩 가능한 MQL4 언어. C 언어 유사 - - MQL4 에서도 클래스 사용가능하므로

igotit.tistory.com

 

 

 

메타트레이더 5. 체계정리. 활용법/지식

MetaTrader 5 메타트레이더 5 , 메타에디터, MQL5 활용정보 체계정리. 본 글에서 주요 정리대상 정보 1. 메타트레이더 5 사용법. 2. MQL5 언어 기반 "직접 코딩"하여 메타프레이더5에서 자동매매 달성하기

igotit.tistory.com

 

 


첫 등록 : 2023.02.24

최종 수정 : 2023.03.02

단축 주소 : https://igotit.tistory.com/4268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