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딩

메타트레이더 5 .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 계좌 개설 가능

by i.got.it 2023. 7. 9.

 

XM Ultra Low 계좌 

-  XM Ultra Low 계좌는 거래종목(외환 , 암호화폐 , 골드등) 1일 이상 보유해도 롤오버 이자 0 인 스왑프리 지원됨 . 

 

스왑프리 계좌 개설 가능

 

롤오버 이자 란 메타트레이더 터미널 창에서 Swap 이라는 부분에 보이는 이자를 말하며 , 거래 종목 1일 이상 포지션 홀딩시 발생한다. 통상 스왑 이자는 내가 받는 경우보다 대부분이 지급해야 하므로 장기 홀딩시 심각한 수준으로 손실액 증가시키는 주범이다.  

 

 

 

 

 

보통  스왑프리 계좌는 이슬람교 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스왑프리 계좌 개설 해주는데,  고맙게도      XM Ultra Low 계좌   는 누구나 스왑프리 계좌 개설 가능하여 롤오버 이자 발생하지 않는다. 

 

매매전략 중 장기 포지션 홀딩이 발생하는 류의 매매 전략 실행시 롤오버 이자 손실없이 수익 증대에 도움됨.    

매매 전략에 따라서는 스왑프리에서만 수익 가능한  전략도 있기 때문에 필수 요구됨. 

 

 

MT5 에서 XM Ultra Low 계좌 연결 화면

 

- 아래 화면은  Ultra Low 계좌에 연결된 메타트레이더 5 화면이다. 

- 거래 종목 명 뒤에 # 부착된 것들이 스왑프리 거래 가능한 종목들. 

 

XM 스왑프리 계좌 연결된 MT5

 

스왑프리 거래 종목들의 스펙 확인해보면 스왑포인트 값이 모두 0임을 확인할 수 있다(아래그림). 굿 !!!

 

 

 

 

 

연관 

 

XM Ultra Low 계좌 

 

XM과 함께 스왑 프리 거래

XM Ultra-Low 계좌을 개설하고 금, EURUSD, USDJPY, EURJPY, GBPUSD 등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스왑프리 거래로 즐겨보세요.

www.xm.com

 

 

 

 

메타트레이더 . 롤오버 이자 . 스왑 포인트 . 정확한 적용 시각

메타트레이더에서 롤오버 이자 . 아래 그림의 붉은 색 박스 부분 ( 컬럼 이름 Swap ) 이 각각의 포지션 오픈된 것에 대한 이자 적용된 것을 보여주고 있다. - 이자는 1일 단위로 적용되기 때문에 포

igotit.tistory.com

 

 

 

메타트레이더 5. 체계정리. 활용법/지식

MetaTrader 5 메타트레이더 5 , 메타에디터, MQL5 활용정보 체계정리. 본 글에서 주요 정리대상 정보 1. 메타트레이더 5 사용법. 2. MQL5 언어 기반 "직접 코딩"하여 메타프레이더5에서 자동매매 달성하기

igotit.tistory.com

 

 

 

 


첫 등록 : 2023.07.09

최종 수정 : 

단축 주소 : https://igotit.tistory.com/4690


 

 

댓글



 

비트코인




암호화폐       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암호화폐/외환/나스닥/골드
     
현물 |선물 인버스 |선물 USDT       전략매니저(카피트레이딩)     롤오버 이자 없는 스왑프리계좌
( 스왑프리 암호화폐도 거래 가능 )    
MT4, MT5 , cTrader 모두 지원     FTMO 계좌 매매운용. MT4,MT5